자유게시판 21세기 전문 인재 양성 토탈솔루션을 구축한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2011-05-09 15:06:19
KIMC <kimcimage@naver.com> 조회수 3395
118.130.123.190

한국경제

 

 


 


모든 사람의 성공 기준은 다르고 그것을 이루어 가는 과정도 다르다. 또한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이미지 역시 사람과 기업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는 반드시 전략적으로 계획되고 실현되어야 한다. 예쁘고 멋진 것만이 좋은 이미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멋진 이미지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이미지가 필요하다. 단순한 지식과 남과 같은 이미지로는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도태될 수밖에 없고, 변화와 창조로 나만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바로 핵심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기업과 개인의 목표를 이루는 과정이 보다 효과적이고 생산적일 수 있도록, 핵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대표 강미영 http://www.kimcimage.com)이 중소기업 발전을 도모하는 한경닷컴에서 선정한 [2011년 상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경영컨설팅 부문을 수상하며 화제다.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은 기업교육 컨설팅 및 교육을 전문으로 최상의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21세기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현실적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컨설팅과 맞춤식 전문 교육을 보급하며 대한민국 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1세기 전문 인재양성 아카데미사업과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식 CS컨설팅, 최상의 이미지 컨설팅,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기업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은 형식적이고 재미없는 교육이 아닌, 직․간접적인 체험을 통해 보다 생생한 교육을 제공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기업과 사회의 변화 흐름을 반영하는 생생한 교육과정으로 Name Value를 높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은 서비스컨설팅 분야와 이미지컨설팅, 기업위탁교육, 아카데미까지, 교육 및 이미지컨설팅에 관한 모든 분야를 총괄하며 개인 및 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 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의 서비스컨설팅 과정은 체계적인 맞춤식 CS컨설팅 및 교육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도록 도와준다. 기업의 특성과 환경, 교육대상의 상황에 따른 맞춤식 교육으로 기업만의 CS브랜드를 구축하도록 돕고 있으며, 서비스분야의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기업위탁교육에 있어,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은 HR시스템구축과 기업교육 콘텐츠 및 사내교육부서 업무대행 등. 토탈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기업교육체제 컨설팅으로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교육에 필요한 토탈솔루션을 구현하였다. 이 외에도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은 아카데미사업 분야 및 외국어교육과정으로 차별화된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평을 받았다.

개인의 경쟁력이 기업경쟁력을 결정하고, 더 나아가 국가 경쟁력을 결정한다는 신념의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은 개인 및 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하여 힘쓰고 있으며, 그 진가를 중소기업브랜드대상을 통해 인정받았다.
이제는 다양한 능력개발과 경쟁력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하는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의 토탈솔루션이 더 나아가 대한민국에 지식기반 사회를 실현하기를 기대해본다.

 

 

 


상호명 :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 대표 : 강미영 / 대표전화 : 051-71068-68~9 / 팩스번호 : 051-980-0167 / 사업자등록번호 : 617-28-82124
사업장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59번지 퍼스트인센텀 603호
COPYRIGHT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