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1.02.28 [부산경찰청 모니터센터]
2011-05-09 14:24:23
KIMC <kimcimage@naver.com> 조회수 3347
118.130.123.190

 

KIMC 강미영 대표께서 지난 2월28일,

부산 경찰청 모니터센터 직원분들 대상으로 있으셨던 [불만고객응대요령] 강의가 있으셨습니다.

 

*강의내용*

 

불만고객 발생원인과 처리의 중요성을 알고

불만고객 응대의 기본 원칙,

상황별 불만사례 처리기법,

고객성향별 불만사례와 처리기법

그리고 Complain 처리 5단계 및 MTP 기법에 대한 강의를 하셨습니다.


상호명 :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 대표 : 강미영 / 대표전화 : 051-71068-68~9 / 팩스번호 : 051-980-0167 / 사업자등록번호 : 617-28-82124
사업장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59번지 퍼스트인센텀 603호
COPYRIGHT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