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1.01.28 [칠서휴게소 강의]
2011-05-09 14:20:38
KIMC <kimcimage@naver.com> 조회수 3097
118.130.123.190

 

KIMC 강미영 대표께서 지난 1.28일 칠서휴게소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 있으셨습니다.

 

무한경쟁시대의 우위를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 지향성(Service Orientation)의 중요성을 알고

궁극적으로 서비스 혁신 마인드 교육을 통해 '주인의식'과 '소명의식 고취'에

도움이 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내용*

 

차별화된 맞춤식 교육을 통해 기업이 가지고 있는 CS 브랜드를 구축하고

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현장접점에 적합한 실질적인 서비스 교육 실천에 관한 강의였으며,

 

위 교육으로 인하여 일회성 고객을 평생고객화하여

고객충성도를 높이는데에 도움이 되셨을 거라고 믿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고객관계관리를 통한 현 고객 유지, 신규고객 창출 그리고 끊임없는

인적자원개발 향상으로 장기적인 고객만족효과를 창출해내는 데에 저희 KIMC가 함께 하겠습니다.

 

 

 

 


상호명 :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 대표 : 강미영 / 대표전화 : 051-71068-68~9 / 팩스번호 : 051-980-0167 / 사업자등록번호 : 617-28-82124
사업장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59번지 퍼스트인센텀 603호
COPYRIGHT 한국이미지경영컨설팅. ALL RIGHT RESERVED.